사설토토 꽁머니, 꽁포인트 추가입금 환전사기!! 알아보자!!

홈 > 토토 유용한 정보 > 토토 유용한 정보
토토 유용한 정보
먹튀가이드 에서 보증하는 인증업체사고시 당첨금포함 전액보상 약속드립니다.

먹튀가이드 보증업체 가입코드 : MTG

먹튀가이드 보증업체 가입코드 : MTG

먹튀가이드 보증업체 가입코드 : 자동 처리

먹튀가이드 보증업체 가입코드 : 6355

먹튀가이드 보증업체 가입코드 : MG77

먹튀가이드 보증업체 가입코드 : mg77

먹튀가이드 보증업체 가입코드 : 자동 처리

먹튀가이드 보증업체 가입코드 : MG77

먹튀가이드 보증업체 가입코드 : MG77

먹튀가이드 보증업체 가입코드 : MG123

홈 > 토토 유용한 정보 > 토토 유용한 정보
토토 유용한 정보

사설토토 꽁머니, 꽁포인트 추가입금 환전사기!! 알아보자!!

먹튀가이드 24 6192

사설토토 꽁머니, 꽁포인트 추가입금 환전사기!!



973e4be12f7a6504cbbb3719745b4420_1585889798_4121.PNG



 안녕하세요. 먹튀예방의 선두주자! 안전한 사이트찾기! 올바른 게임문화를 지향하는 "먹튀가이드"입니다.  

봄의 기운이 느껴지는 햇살좋은 날씨입니다. 좋은 햇살만큼 우리 먹튀가이드 가족들에게 좋은일만 생기길 바랍니다. 오늘은 어려운 경제상황에 달콤유혹으로 다가오죠.. 꽁머니, 꽁포인트 문자들.. 하지만 실상은 추가입금 환전사기입니다. 조심하셔야 돼요.. 그래도 오늘은 위기에서 기회를 잡더라도 조심하자는 마음으로 준비했습니다!! "사설토토 꽁머니, 꽁포인트 추가입금 환전사기!!"에 대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스포츠토토를 이용해 보신 분이라면 다들 받아보셨을 겁니다. 다양한 홍보 문자들이 엄청나게 옵니다. ㅠㅠ 필자도 스팸 저장했는 것만 해도 이미 몇십 개가 넘어갑니다. 하지만 끊임없이 문자들이 옵니다. 고객 유치를 위한 사설 토토 사이트들의 영업방식 중 하나죠..


973e4be12f7a6504cbbb3719745b4420_1585893965_1745.PNG
< 사이트 주소만 홍보 >

 하지만, 스포츠토토를 이용하신 분들은 이미 오랫동안 사용 중인 사이트가 있거나, 스포츠토토 업계를 떠난 회원으로 나뉩니다. 굳이 가입할 이유가 없는 거죠... 그래서 다양한 영업활동 중 하나인 문자 홍보가 크게 효과가 없이 넘어갔습니다. 하지만 또 사이트에서는 그냥 있지 않습니다. 회원님들에게 혜택을 주죠.. 


973e4be12f7a6504cbbb3719745b4420_1585894204_0054.PNG
<  첫충 + 매출 + 낙첨 + 가입 쿠폰 >


 사이트 홍보 문자에서 추가적인 혜택들을 나열합니다. 첫충 + 매출 + 낙첨 + 가입 쿠폰 등등 회원님들을 유혹하죠.. 그럼 사이트를 이용하고 계신 분들도.. 저 보너스와 가입 쿠폰 등 빼먹기를 하기 위해서 가입을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스포츠 배팅을 그만두신 분들도 오? 10만 원 충전하면 3만 원이 공짜? 충전해볼까? 이렇게 되는 겁니다. 다시 토토의 길로 들어서는 거죠.. 재미있게 배팅도 하고 환전까지 잘 나오면 좋은데.. 환전이 안되는 겁니다.. 즉 먹튀를 위한 홍보 문자가 대부분이였다는 거죠.. 먹튀 커뮤니티에서 먹튀신고가 많아지게 되고, 다시 문자 홍보에 

사람들의 마음의 문이 닫힙니다.


그러나!!! 늘!! 악은 발 빠르게 움직입니다!!



973e4be12f7a6504cbbb3719745b4420_1585894470_4483.PNG
< 꽁머니, 꽁포인트 홍보 문자 >


 첫충 + 매출 + 낙첨 + 가입 쿠폰 등으로도 회원들이 모집이 안되자, 이제는 사이버머니.. 꽁무니, 꽁 포인트를 만들어냅니다. 토토에 가입한 이력이 있는 디비를 토토 사이트에서 공유를 합니다. 회원님들의 정보가 아주 싼값에 많은 업체 유통이 되고 있죠.. 뷁!!! 쉐 떠 퍽!!!


 어느 날 문자가 날라옵니다. 

"회원님 XX 사이트 리뉴얼 XX입니다. XX사이트의 남아있는 보유 머니, 보유 포인트 000,000이 있습니다. 접속하셔서 환전해가세요" 

이렇게 문자가 옵니다. 기가 막힌 이야기입니다. 내가 모르는 곳에서 나의 돈이 충전이 된 사이트가 있다니.. 어떤 사이트에서는 친절하게 아이디와 비밀번호까지 알려줍니다.. 


접속을 하면 정말 놀랍게도 보유 머니가 있다는 거죠!!


 << 이미 먹튀사이트에서 설계해놓은 계정 or 코드>>


 그래서 회원님들은 잃어도 그만 배팅이라도 해보자!! 배팅을 하게 됩니다. 낙첨이 되면 상관이 없지만.. 당첨이 되면 이제 설계된 시나리오에 회원님들이 빠지게 됩니다. 80만 원의 당첨 금액이 생겼다 가정하고 말씀드리겠습니다. 환전 신청을 하면 사이트에서 이야기를 합니다. 



※ 휴면계정 복권 비용으로 복원비 50프로인 40만 원을 추가입금하시면 환전해 드립니다.


※ 오래된 계정에 입금을 위해서 가상 계좌가 필요하고 가장 계좌 설 비용이 40만원입니다 추가입금하세요.


※ 수사망을 피해 더욱 안전한 환전계좌 발급을 받기위해 해외 안전 계좌 발급 비용을 30프로 입금하시면 환전해준다 등등.



 말도 안 되는 이야기들로 추가 입금을 요구합니다. 당연히 말도 안 되는 이야기입니다. 내가 내 돈을 찾아가겠다는데 추가 입금을 더 하라니.. 

그러나!!!! 우리 회원님들 중 마음이 너~~~무 좋으신 분들이 많아요.. 의심 없이 입금하는 순간.. 이때부터 속된 말고 호구 잡히는 겁니다. 



사이트에서는 이제 이 새끼 이거 호구다.. 더 털어내자!! 본격적인 입금 요구를 더 합니다



973e4be12f7a6504cbbb3719745b4420_1585895585_7747.PNG

 

 가상 계좌 발급이 실패했다 한 번 더 입금해 달라, 얼마 이상은 30프로가 아니고 60프로다. 잘못 전달했다 추가 30프로 더 추가 입금해달라, 오랫동안 사용 안 된 계좌에 입금을 해야 돼서 해외계좌로 돌린 후 입금 가능하다 해외 계좌 수수료 30만 원 더 추가 입금해 주세요 등등....


여기서 대부분 회원님들이 두 분류로 나뉩니다...


 아! 무릎을 탁 칩니다.. 사기라는 걸 알게 되는 거죠!! 사이트에다가 욕도 하고! 그냥 원금만 달라고 하고! 너희 통장 잠그겠다고 협박도 합니다! 하지만, 그들은 회원님들보다 더 악질 사이트의 직원들입니다.. 소용이 없죠.. 조롱당하고 아이피 차단당할 겁니다..


하지만, 여기서 혹시나 돈을 받을까 2차, 3차 요구 사항에 또 순진하게.. 당하시는 분들이있습니다..ㅠㅠ 너무 슬픈 현실입니다.

소탐대실이라는 말이 딱 맞는 상황이죠.. 너무 안타깝습니다.. 저희 먹튀가이드 먹튀사이트 페이지를 보시면.. 추가 입금 먹튀사기사례가 너무!! 많습니다!! 


973e4be12f7a6504cbbb3719745b4420_1585895183_7271.PNG

 대부분의 추가 입금 먹튀사기는 SNS 홍보, 문자 홍보, 꽁무니 홍보, 꽁포인트홍보로 시작을 합니다. 수많은 홍보 채널 중 가장 믿을 만한 건... 오래된 커뮤니티의 보증업체입니다. 보증업체 중에서도 사고가 있었는지 없는지 꼭 검색을 다시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코로나로 인한 불경기에 우리 회원님들에게 몇만 원이 생기는 희망찬 문자 같지만, 회원님들의 지갑 속 돈만 훔쳐 갈 생각 중인 대부분의 사기 업체라는 걸 꼭 명심해 주세요. 100프로 사기는 아니겠지만, 꼭 먹튀가이드를 통해서! 2번! 3번! 확인하시고!! 추가 입금을 요구한다면 바로 사이트에서 로그아웃하십시오.. ᅲᅲ 그게 속 편합니다.. 궁금하신 부분은 언제든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세요!!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이있습니다..

꽁포인트, 꽁머니 달콤하지만 독이든 사과입니다.

새로운 사이트를 가입하시기전! 꼭 저희 먹튀가이드에서 검증을 하시구! 

안전한 업체를 찾으신다면! 그래도 먹튀가이드를 찾아주세여 ^_^

늘 행운을 빌겠습니다!!
 



저희 먹튀가이드에서는 회원님들의 안전을 위해 철저한 검증 절차에 합격하였으며, 


혹시나 모를 사고에 대비하여 선보증금을 예치한 증업체를 소개시켜드리고 있습니다. 


해당 내용 참고하시어 우월한 안전한 사이트 이용 추천드리며,


추가적인 먹튀 검증이 필요하시거나 먹튀사이트로 부터 피해를 입으신 회원님은 


아래의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카카오톡 & 텔레그램  클릭시 자동 연결됩니다!!    


항상 회원님의 입장에 서서 최선을 다하는 1등 검증 커뮤니티 먹튀가이드가 되겠습니다. 



항상 많은 성원과 관심, 응원에 진심으로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 , , , , , , , , , , , ,

안경재비  
추가입금은 먹튀업체의 표본이다. 아직 모르는 호구있나...
추억의해머고자  
ㅋㅋㅋㅋㅋㅋ 내돈도아닌데 사기당한글보면ㅋㅋㅋㅋ 없던 병도 내가 걸림 ㅋㅋㅋ 답답함...
엘란트라  
참 답답함......... 과정들이지......... 에혀.......ㅋㅋㅋ  진짜 검색좀하자.. 넘한테 돈을 주는데... 뭘믿고주냐......
해상왕장보고  
ㅋㅋㅋㅋㅋ 이 다음 사기들이 뭘까 궁금하다 ㅋㅋㅋㅋ 나올꺼 다 나온거 같은데 더있나?ㅋㅋㅋ
8년차픽스터  
저처럼 마음편하게 먹튀 당할수도 있다 생각하고 배팅하세여
스뽕지밥  
자들은 노력이라도하지 ㅋㅋㅋ 페이스북 댓글보고 가입했는 호구형도있던데 ㅋㅋㅋㅋㅋㅋㅋ
아머라카노  
좋은 글 감사합니다^^
강원랜드딜러  
나쁜놈이 발 빠르단 말이 와닿네요ㅡㅡ 그 머리를 좋은데 쓰지 좀
초능력내친구  
오프라인상 실제로 환전하는데 추가입금요구하면 ㅈㄴ웃기겠네 ㅋㅋㅋㅋㅋ
두빛나래  
두번 세번 당하는 사람들 보면 진짜 안타깝다ㅜㅜ
안쳤어  
가입하지도 않은 처음 보는사이트인데 나한테 기존 회원이라고 아이디 비번 알려주는것들 뭐냐 ㅋㅋㅋㅋㅋ 그런거에 당하는 사람들도 있던데 노답...
힘들다힘들어  
오늘 지인한테 얘기들었는데 이글 봤으면 피해볼일이 없었을꺼 같네요ㅜㅜ 재테크로 돈벌수있다고 하면서 카톡으로 수익본거 보여주고
카톡방에 있는 다른 사람들도 수익봤다고 사진 보여주고해서 설마하고 했는데 1억 사기당하신거 같습니다ㅠㅠㅠㅠ
진짜 너무 힘들어하고 있어요 이런 환전 사기치는 사람들한테 복수하는 방법은 없나요??
돈 돌려받거나 해결할 방법은 없는지요?
먹튀가이드  
안녕하세요 "힘들다힘들어님"
추가입금 관련하여 이번 뿐 아니라 여러차례 다뤄온 내용으로 그 수법이 대부분 흡사합니다.
실질적으로 돈을 돌려받기란 쉽지 않은 부분으로 세부적인 내용은 SNS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적중이없냐  
요즘 재테크로 사기치는 사무실? 이런 새끼들이 진짜 많이 늘어간거 같습니다
진짜 잡아쳐죽이고 싶네요
토렁굴강  
코로나로 다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데 사기가 왠말이냐..
믿음소망사랑  
진짜 나쁜 새끼들이네요ㅠㅠ
칠레산시가  
당했다고 생각하니 너무 ㄱ끔찍하다
당신은선물  
흐ㅠㅠ 진짜 잘 알아보고 이용해야겠네요
토나오겟다ㄷㄷ
커서뭐하지  
토나오기전에 예방만이 살길ㄷ;
진또베이  
사기꾼들이 너무많네여ㅠㅠ
약사  
이래서 잘 알아보고 검증된곳만 사용해야함 진짜 리얼
플로리다  
당하는사람이 있나 싶었는데 꽤 많네ㄷㄷㄷㄷㄷ
대걸레  
진짜 삼각자로다가 정수리 찍고싶네 저러고 돈벌고싶을까 ㅡㅡ
신토부리  
정보 감사합니다 앞으로 검증업체만 사용해야겠네요 ㅋㅋㅋ
먹튀가이드